안녕하십니까? #엠투넷 입니다.
저희는 지난 6개월간 다양한 플랫폼의 개발과 연구를 통하여 안정적인 플랫폼을 구현하였으며
세상에 없는 새로운 #전화상담플랫폼 을 만들어서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특허출원을 통하여 향후 성장하는 webrtc기반의 상담형플랫폼에 집중하여 현재 한국시장을 리딩하는 몇몇업체보다 기술적인 우위를 선점함으로써 경쟁력있는 플랫폼으로 정착하실수 있는
ALLIP기반의 #전화상담서비스 #예약상담 플랫폼 #채팅상담 플랫폼을 공급하게 됩니다.
게다가 모든 업체가 선호하는 #060상담형 플랫폼과 #코인상담 플랫폼의 중간자적인 역활을 하는
상담후 지정된 결제수단으로 후불청구하는 #후불형결제 플랫폼까지 제공하는 유일한 개발플랫폼 공급사가 됩니다.
당사의 기반기술 솔루션은 #ONPROMISE 는 기본이며 DOCKER기반의 클라우드 에서도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쥬는 특화된 자체 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있기에
기존 #ASTERISK 기반의 오픈소스를 이용한 업체의 STACK의 수정을 하지못하는 한계를 극복했을뿐 아니라
NAT환경및 FIREWALL의 여러 음성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TURN기술을 특허기반으로 제공하여 많은 트레픽과 NAT환경하에서도 완벽한 연결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누구나 상담할수 있는 플랫폼을 2023년도에 공급하게 되며 당사가 보유한 전화기반의 플랫폼에서
ALLIP및 채팅 화상등 전화회의등 구현가능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의 연동으로 통합되는 진정한 ALLINONE 플랫폼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저희 #엠투넷의 고객사는 이름만 들어도 아실만한 금융사 공기업 대기업 스타트업등 확실한 기술력 기반으로
검증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상에 없는 사람을 위한 IT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로 2023년을 리딩하고자 합니다.
엠투넷은 항상 열려있으며 그 어떠한 제휴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금번엠투넷의 출시 로드맵상 많은 CP사께서 요청하신 유료 채팅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플랫폼은 무수히 많은 무료 오픈소스를 통한 불안정한 플랫폼이 아닌 자체개발한 엔진하에 공개된
WEBRTC 규격을 이용한 안정적이고 대용량수용할수 있는 플랫폼을 기본으로 구성되었으며
유료상담 모델로 적용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1차적으로 본 채팅플랫폼은 기존 전화상담플랫폼을 이용한 상담서비스 #운세상담 #타로상담 #법률상담
등의 고객중 MZ세대가 선호하는 채팅과 익명성을 통한 정보보호를 위한 #보이스톡 으로 구분되어 질수 있습니다.
이중 우선 당사가 공개하는 플랫폼은 채팅형 플랫폼으로 유료과금이 가능한 채팅플랫폼입니다.
특히 본플랫폼은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도 별도 플러그인없이 링크 클릭만으로
채팅이 시작되며 이미지파일의 전송과 대화내용을 저장하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할수 있습니다.
즉 기존의 전화 상담을 채팅으로 전환하여 통화없이 유료 채팅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장의 확대에 큰 변화를 가져올것으로 기대합니다.
기본구성에 대한 소개를 위해서 간햑한 핵심 구성도를 안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엠투넷 유료채팅플랫폼
이러한 기술은 이미 나와있지만 안정성을 보장받지못하며 DB와 연동된 다양한 유료과금과의 연계는 어려운 숙제중의 하나였습니다. 당사는 현존하는 DB의 모든 지원이 가능하기에 ORACLE부터 MONGODB 등 리눅스기반의 풍부한 연동경험으로 차원이 다른 플랫폼을 제공할수 있습니다.
기본 채팅외 이미지전송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환경의 디자인은 아니나 개발전문업체인 당사는 API문서를 제공하며 고객사는 이를 기반으로 WEBUI를 설계하여 고객사의 브랜드로 출시하실수 있는 ON SUPPORT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엠투넷의 NAT와 대용량트레픽 분산 기술
기존의 고가의 장비를 통한 TURN기술과 STUN기술을 자체적인 소프트웨어를 통한 구현기술은 상담형플랫폼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추후 공개될 화상과 보이스에도 특화된기술을 제공하게 됩니다.
누구나 할수는 있으나 아무나 할수 없었던 안정적인 플랫폼을 엠투넷이 제공합니다.
대용량의 접속자가 발생하더라도 완벽한 안정성을 제공하며 실시간 이중화를 통한 (DOCKER) 구성
비용적인 부담의 한계를 뛰어넘어 클라우드기반의 독립된 프로세사 단위의 플랫폼은 저비용과 고효율의 안정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이익을 극대화 할수 있으며 불필요한 정보보안의 이슈에서도 자유로워 질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복구와 백업으로 무장애 서비스를 구현할수 있습니다.
상담시장은 수십년이 지나도 변함없은 전화라는 기축 통신 수단과 문자등의 메신져시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폐쇄적인 독과점시장으로 양분화되어 구글과 애플이 주도하고 있는 시장을
WEBRTC라는 통신프로토콜의 표준화가 정립된 2021년 기점으로 다양한 시도가 나타날것으로 판단됩니다.
말로만 잘한다라고하는 보여주기식의 업체보다는 이미 경험하고 구현한 업체가 보여주는 신뢰와 안정성을 경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존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을 이미 타업체에서 이용하실경우의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은 더이상 번호를 기억하지 않는다. 즉 웹 모바일 앱의 노출번호가 변경되더라고 문제가 없기에 당사의 플랫폼을 연동 완료후 갈아타시면 됩니다.
- 당사는 KT SKB LGU+ 와 같은 기간통신사 면허를 보유하였으며 메세징을 위한 특수부가통신 사업까지 보유한 전문기업으로써 060과 코인상담만을 주력하는 업체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다양한 메세징플랫폼(카카오비즈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기에 경쟁의 우위는 비교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 안정적인 재무와 25년의 경력의 엔지니어가 설립한 회사로써 단1차례의 정산일을 넘기지않고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게을리 하지않는 업체의 신뢰와 믿을을 드릴수 있습니다.
- 엠투넷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며 앞으로 고객사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사의 연동 가능여부등 기술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엠투넷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당사 홈페이지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가산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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