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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주)엠투넷이 운영하는 전화상담서비스(이하 '전화상담서비스 또는 회사')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전화상담서비스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전화상담서비스 : 전화상담서비스 회사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② 이용자 : 전화상담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전화상담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③ 회원 : 전화상담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전화상담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전화상담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④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전화상담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전화상담서비스는 비회원에게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다.) ⑤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⑥ 디지털콘텐츠(Digital Contents) :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 ⑦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⑧ SMS(short message service) : 이동전화를 통한 메시지 ⑨ 포인트 :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와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상담권으로 현금 1원당 포인트 1포인트의 비율로 환산되며, 아이디를 기준으로 구매, 사용, 환불등이 가능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전화상담서비스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전화상담서비스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한다.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전화상담서비스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전화상담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④ 전화상담서비스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전화상담서비스에 송신하여 전화상담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⑤ 전화상담서비스와 별도의 계약으로 이 약관과 충돌이 있는 경우 당사자간의 계약이 우선한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른다. [제2장 서비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전화상담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한다. 1. 재화 또는 디지털콘텐츠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서비스 3. 기타 전화상담서비스가 정하는 업무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재화 등의 품절, 서비스 제공자의 계약만료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한다. ③ 전화상담서비스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서비스제공자의 계약만료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제8조 제1항의 방법으로 즉시 통지한다. ④ 전항의 경우 전화상담서비스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한다. 다만, 전화상담서비스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한다. ⑤ 전화상담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동영상강좌는 시청제한 3.3배수를 원칙으로 한다 회원가입시 이를 동의함을 원칙으로 하며 제공한다 불법캡쳐, 불법공유, 양도에 대한 페널티는 구매계약 약관대로 처리 제5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제한 ① 전화상담서비스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 및 제한할 수 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또는 고장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4. 내란, 폭동, 전쟁 등 국가비상사태의 경우 5. 서비스 설비의 장애나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6. 그 밖에 전화상담서비스가 정한 기간동안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지 또는 제한의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제8조 제1항의 방법으로 통지한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전화상담서비스에서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 중에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가입시킨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1항 및 제2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제3자의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3. 가입신청자가 전화상담서비스에 의하여 정한 기타 규정에 위배된 경우 ③ 전화상담서비스는 회원가입계약의 체결시 실명확인 절차를 수행할 수 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전화상담서비스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서비스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한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화상담서비스는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시킬 수 있다.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한 경우 2. 가입 시 허위 정보를 입력한 경우 3.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경우 4. 전화상담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5. 전화상담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6. 기타 전화상담서비스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 전화상담서비스는 제2항에 따라 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시킨 회원에 대해 제8조 제1항의 방법으로 통지한다. 제8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① 전화상담서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의 사항을 수집하는 이유와 함께 사전에 명시하거나 고지한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그 목적을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③ 전화상담서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회원 관리 및 회원에게 본 서비스의 운영 및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 4. 회원의 수사기관 또는 법원의 판결에 대한 개인정보 제출 요구 ④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은 경우, 전화상담서비스는 동의를 받은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동의한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사용한다. ⑤ 전화상담서비스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은 경우에도,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전화상담서비스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⑥ 전화상담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공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한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전화상담서비스에 대해 명시적으로 동의한 사항 외의 권리 및 의무를 다하여야 한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기타 법률 및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를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된다. ④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수정해야 한다. 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가 도용되었을 경우 즉시 전화상담서비스에 통지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⑥ 이용자는 전화상담서비스의 저작권, 상표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된다. [제3장 계약 체결] 제10조 계약의 체결 ① 전화상담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한다. 1. 전화상담서비스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 2. 가입신청서에서 회원가입을 신청 3. 전화상담서비스의 가입신청을 승인 4. 전화상담서비스의 승인 및 회원가입 완료 제11조 청약철회 ① 회원은 전화상담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다. ② 청약철회는 전화상담서비스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③ 청약철회가 승인된 경우, 전화상담서비스는 이용자가 지급한 요금을 반환한다. 제12조 대금지급 ① 전화상담서비스의 대금은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 시 이용자에게 제시된 요금에 따른다. ② 대금의 지급 방법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기타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한다. ③ 이용자는 대금지급 시 수수료를 부담한다. 제13조 기기 및 통신비용 ① 전화상담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기기 및 통신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한다. ② 전화상담서비스는 이용자가 발생한 통신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4조 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다. 1. 전화상담서비스의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중지된 경우 2. 전화상담서비스가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한 경우 3. 기타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를 할 수 있는 사유가 있는 경우 ②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에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제8조에 따라 배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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