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엠투넷 입니다.
당사는 기존 PRI라고 하는 물리적인 전화망에 대한 기본 기술은 BASE로 IP기반의 상담형 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수십년간 콜센터 플랫폼에 서의 검증을 통하여 2021년 차세대 IP기반의 통합 상담형 플랫폼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는 기존 구기술의 단순 상담형 플랫폼이 아닌 #WEBRTC와 #채팅상담 #060ARS 및 #선불상담 #즉 코인상담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자상담 인 컨퍼런스의 상담 기능외 전세계어디에서도 WEBRTC기반으로 통화료 없이 WIFI망 또는 해당 국가의 모바일 데이터 망을 이용하여 GLOBAL 상담형 플랫폼을 구축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국내의30년된 OLD한 기술의 종료를 의미하여 아직도 수많은 업체분들은 구형 플랫폼에서 원하시는 기능을 개선시키지 못하는 업체 개발에 답답해 하시면서 새로운 기능을 적용하는 경쟁사의 발전을 그저 강건너 불구경하듯이 바라만 보실 필요가 이제는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우기 모바일 디바이스의 발전으로 인하여 더이상 고객은 예전처럼 전화번호를 기억하지 않으며 직관적인 사이트를 통한전화 연결을 선호하기 때문에.
기존 업체의 전화번호에 대한 중요도는 이제 의미가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자그럼 #엠투넷 의 세상에 없는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 예약 상담 플랫폼
이미 대부분의 업체가 도입하고 있는 구형 상담형 플랫폼은 그저 고객이 예약시간을 지정후 해당시간에 상담사는
고객이 전화할때까지 기다려 상담을 하는 아주 비효율적인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플랫폼은 아래 표와 같이 차원이 다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엠투넷의 기본기술은 수십년의 상담형플랫폼의 진화된 종결버젼입니다.
또한 예약상담에 따른 매칭과 보안 이슈도 다음과 같이 해결하여 암호화와 매칭의 2중 연결구조를 활용하여
처리하는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 070 후불결제 플랫폼
기존의 선불 코인 상담은 사용자가 사전 코인을 충전하여 상담을 진행하던 방식이었으며 충전하는 코인의 금액에 따라서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의 단점은 나는 내가 원한만큼만 돈을 내고 싶고 굳이 충전까지해서 추후에 쓸지말지 모르는것 버리고 싶지않다. 라는 생각들이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전통적인 060 ARS의 경우는 비싼 정보료 때문에 (정보료외 부가세 별도) 망설여 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엠투넷은 이방식보다 더욱더 개선된 플랫폼을 개발완료 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즉 내가 가진 결제 수단으로 상담한 만큼만 차감하여 결제하면서도 060ARS상담 플랫폼보다 최소 15%정도는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060ARS와 선불상담 플랫폼보의 중간에 있는 멋진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완료하여 제공합니다.
이는 시장에 없는 서비스 플랫폼을 엠투넷이 개발하여 제공하는 부분이며 이를 통한 새로운 상담형 시장을 열어갈 것입니다.
엠투넷의 기술의 한계는 없습니다. 이는 기술에 대한 두려움이 없기 떄문입니다.
상기 기술 기반에 WEBRTC기술이 접목 된다면 전세계적으로도 이러한 독특한 유료 과금방식의 성공적인 모델로 정착될것이며 사업자 분께서는 늦기 전에 저희 엠투넷과 업무 제휴를 서두르셔야 할것입니다.
엠투넷의 기술과 콘텐츠의 접목은 기존시장의 차원이 다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023년이 되면 더이상 전화번호로 상담하는 시장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이 생성되고 그에대한 편리함으로 기업은 글로벌 비즈니스가 가능해지는 차세대 플랫폼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의 발전과 더불에 필요한 메세징 연동 플랫폼 (카카오톡,문자)등은 이미 당사의 기본 플랫폼으로 제공중이며 사업자분은 더이상 구시스템에 머물러 계실 필요가 없습니다.
3.엠투넷만의 특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사업을 하시는 업체 대표님은 상담사의 고객응대에 적절성과 모니터링의 이슈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를 해결하기위하여 통화환경 개선을 위한 녹취 모니터링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쌍방의 통화내용을 녹취하여 청취하는것은 현행법 위반으로 제공할수 없습니다.
그러나 엠투넷의 화자분리 플랫폼은 고객이 아닌 상담사의 고객 대화내용만 모니터링 할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고객응대를 모니터링 함으로써 상담사의 상담 응대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사업주의 상담사 지원및 확실한 관리가 가능한 엠투넷 고유의 기술집약된 솔루션입니다.
또한 필요시 해당 녹취파일은 TXT로 변환하여 제공함으로써 DB화 처리도 가능하게 설계 가능합니다.
엠투넷은 AI기반의 엔진이라고 표현할수 없으나 STT(음성인식) 그리고 TTS기반의 솔루션을 예전부터 금융사에 제공한 노하우를 이용하여
누구나 전문 상담사가 될수 있고 누구나 편리한 전화및 통신수단으로 대화를 할수 있는 세상에 없는 통합 상담형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023년도 엠투넷의 차별화된 플랫폼을 기대해해 주십시요.
클라우드와 접목된 기본 기술뿐만 아니라 DOCKER를 이용한 최적화 시스템은 기존 상담형 플랫폼 제공사와는
차원이 다른 기술력을 검증받아 경기테크노파크의 기술 특허 지원사업에 선정하여 특허가 출원된 상태로 이미 검증받은기술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의 WEBRTC 특화기술(가상화기반 NAT특화)
관련 솔루션 도입에 대한 문의는
문의전화: 070-8014-8888 또는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으로 문의하시거나 채팅이 편하시다면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당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본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
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주)엠투넷은 프로그램및 ARS인증 안심번호 메세징 안심콜 MO서비스 웹팩스등 IT 플랫폼을 직접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경기도 운정신도시에 본사및 연구소가 위치해있고 서울에 제 1IDC 분당에 제2 ID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