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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솔루션

(주)엠투넷 2023. 3. 9. 16:22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수많은 인터넷 전화 플랫폼이 있고 다양한 기능의 #IPPBX 라고 하는 #콜센터솔루션 이 있습니다.

엠투넷의 KSP는 독자개발한 통합형 IPCC플랫폼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자체적인 엔진을 구성하고 개발한 업체는 몇곳이나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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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외산엔진인 오픈소스기반의 ASTERISK 를 응용하여 개발한 솔루션이 전체시장의 95%이상이 될것으로 추측해봅니다.

 

이런한 엔진기반으로 솔루션을 구축할경우에는 한계점이 분명 존재하고 어느수준이상 진행시 플랫폼은 무거워지고

복잡한 알고리즘을 해결할수 없기에 원인알수없는 다운현상으로 이어집니다.

 

엠투넷의 구버젼역시 위의 한계에서 자유로울수 없었습니다.

 

그로러나 2021년부터 시작된 차세대 플랫폼은 자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연구하여 SIP기반의 프로토콜을 기준으로 한국형 엔진으로 새롭게 해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플랫폼의 이름을 KSP 라고 칭하였습니다.

기본기능외에 WEBRTC등의 확장형 구조로 설계하였기에 무한확장이 가능합니다.

KSP란 "KOREA SIP PLATFORM 을 말합니다. 엠투넷만의 자체 엔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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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부가기능은 별도의 서버없이 ALLINONE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해당 엔진을 기준으로 시장의 성장과 다양화에 대응이 필요하였기에 NAT환경하에서의 완벽한 작동이 필요하였으며 특히 금융기관이나 특수한 환경하에서의 정상적인 작동이 필수적인 고객사를 고려한 플랫폼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였으며 그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식재산센터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특허출원에대한 기술을 지원받아 2022년

 

NAT환경에 특화된 WEBRTC를 포함한 독자적인 플랫폼에 대한 기술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특히 엠투넷의 차별화된 IPCC의 핵심 기능은 CLOUD 입니다. DOCKER기반의 완벽한 단독서버개념의 콜센터 플랫폼을 제공하며 무장애를 위하여 분산서버 정책을 통한 안정적인 플랫폼을 구현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오랜기간 운영해온 #메세징플랫폼 인 문자와 카카오비즈 RCS등 다양한 메세징과 연동한 통합형 플랫폼을 설계하였으며

 

모두가 AI를 외칠때 저희는 말로만 AI가 아닌 현실에 접목할수 있는 TTS 연동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콜센터를 운영할수 있는

 

그룹설정,시간설정,내선설정,콜통계, #콜센터API 에 주력하여 다양한 기술의 산출물을 뽑아낼수 있었습니다.

 

직관적이고 간결환 화면구성으로 빠른 응답형 페이지를 구현하였습니다. GOLANG기반

직관적인 통계페이지는 누구나다 수치화하여 분석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즉 남들이 막혀있는 벽에서 탈출하고 싶을때 엠투넷은 해당벽을 해체하고 새로운 구조로 시스템을 유연하게 구성할수 있지만 타사는 벽을 깰수없는 원천적인 타인의 소스를 이용해 커스터마이징만 했기에

 

기술적인 차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PDS #오토콜 #인증ARS 등 어떠한 연동과접목에도 부하없이 사용하실수 있는 플랫폼이 탄생하였고

 

이러한 모든 기준을 기존 ONPROMISE의 물리적인 환경뿐만 아니라 CLOUD기반의 DOCKER에서 구현할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최신의 트렌들르 반영한 ARM 기반의 프로세서에도 완벽한 부하테스트를 마쳐서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완벽한 API는 샘플예제와 함께 제공되어 초급개발자도 쉽게 연동할수 있게 설게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리딩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말로만 대단한 솔루션이 아닌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올라가며 어떠한 변화에도 자체개발한 엔진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맞출수 있는 엠투넷의 기술력을 경험해 보십시요/

 

 

가상화환경하에서도 놀라운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당사의 KSP플랫폼입니다.

엠투넷은 25년넘은 경험의 엔지니어가 설립한 회사도 현재도 다양한 금융기관의 #콜센터솔루션 공공기관의 #안심번호 #MO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검증된 기술력이 모시고 있는 고객사의 이름자체만으로도 레퍼런스가 되는 그런회사입니다.

 

엠투넷은 열려있으며 미들웨어및 CRM업체와의 연동에도 유연한 API를 제공하기에 이를통한 추가수익을 목적으로 하시는 많은 업체와 협업하고 있으며

 

특히 기간통신사업자면허와 특수부가사업자면허등을 동시에 보유하여 별도의 통신사와의 추가계약없이 다양한 조건의 빌링을 처리할수 있는 노하우를 가진 국내 유일한 업체중에 하나라고 자부합니다.

 

기본적인 콜센터부터 최상위 난이도의 콜센터라도 엠투넷은 문제없습니다. 재판매업체가 아닌 기술기반의 회사이기에 가능합니다.

 

적어도 #콜센터 라는 분야에서는 꿀리지않는 경험과 기술력으로 그어떤 솔루션보다 좋은 조건으로 고객사의 IPCC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대기중인 저희를 타사를 결정하기 전에 한번정도 연락주신다면 기분좋은 비교를 하실수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2023년도 하반기에는 WEBRTC와 연동된 HYBRID 연동 콜센터를 제공하기위해 개발중이며 이개발이 완료되면 대한민국을 떠나 글로벌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기술력기반의 개발사임을 입증할것으로 기대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저희 엠투넷을 찾아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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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의 고객사는 누구나 알만한 고객사이며 이를통해 당사의 기술력을 검증하실수 있습니다.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https://open.kakao.com/o/sKOtdfR

 

엠투넷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당사 홈페이지

 

https://www.mtonet.co.kr

 

안심번호및 상담형 ARS플랫폼 공급

당사의 블로그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https://www.mtonet.co.kr

open.kakao.com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