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S개발

060 유료 전화상담 서비스 도입안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기존 타업체들의 pstn기반의 유료상담서비스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All ip기반의 차세대 상담형플랫폼을 2022년도에 출시하여 너무도 많은 고객사의 뜨거운 호응에 2024년도에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적용하여 업그레이드 하느라 1년이 너무도 빠르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저희 엠투넷은 ip기반의 IVR,ARS,CTI,TTS,STT,대용량 메세징등의 플랫폼을 직접 개발해서 고객사의 NEEDS에 맞춰 맞춤형으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가장 까다로우면서 엄격한 보안수준을 요구하는 금융기관 관공서 교육기관부터 대기업과 스타트업에 이르기 까지 많은 고객사를 모시고 있기에 기술의 우수성과 안정성에 대해서는 이미 검증받았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중에 #유료전화상담 서비스는 대한민국에서 당사의 기술력을 따라올 업체는 없습니다.

또한 2024년에 들어오면서

1인 상담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완료하였으며 2025년 부터는 060 ARS도 1인 상담서비스의 공식적인 허용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하는 신규 고객사

이제는 누구나 편하게 유료전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는 시대를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060ARS의 후불 상담서비스 분야의 심의기준인 3인이상의 관련 자격증을 제출해야하는 가이드를

통신사와 관계기관의 제안을 통한 긴밀한 협의하에 2025년 부터는 1인의 관련 자격증(수료증,증빙서류등)을 제출하는 것만으로도 심의를 받을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보다 다양한 분야의 전화유료상담 서비스 시장이 커질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역활은 매우 간단하지만 견고합니다.

가. ARS상담서비스를 위한 (선불,후불) 모든 ALLINONE 솔루션 제공

나. 정산관련 솔루션 구축완료

다. 지속적인 기술의 트렌드변화에 따른 다양한 기능을 타사가 따라올수 없을 수준의 넘사벽 기술제공

라. 다양한 부가기능(RCS,카톡,AI 오토콜등의 부가기능연계를 통한 지속적인 고객유입효과 제공)

안정적인 상담사 관리를 통한 꾸준한 매출 상승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사

자그럼 엠투넷이 구축한 고객사의 업체를 알고 싶으실것으로 판단됩니다.

엠투넷은 국내 최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객사의 솔루션을 구축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운세,타로 상담시장의 상당부분의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와의 계약또는 사전 미팅을 통하여 오픈하여 드리고 있기에 직접 눈으로 확인하신후에 그 안정성과 시스템의 수준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울러 매우중요한 #유료전화상담서비스 도입을 검토중이신 사업자분께는 다음의 필수 사항에 대해서 반드시

사전검토하신후에 진행을 결정하셔야할것 같습니다.

2024년도의 #전화상담서비스 시장은 매우 극명한 매출 차이를 보여준 한해였습니다.

상위군과 중위군 하위군의 시장의 일반적인 매출포지션을 무시하고

상위군과 하위군만 존재하는 적자생존의 시장이 상반기 포진하였으나 하반기에 오면서 신생업체의 차별화된

마케팅의 전략으로 일부 매출구조의 변화를 감지할수 있었습니다.

스타상담사를 통한 상위매출군을 유지하는 고객사

즉 이제는 상위군와 중위군의 치열한 싸움보다는 상위군과 하위군(신생업체)의 치열한 싸움이 예상됩니다.

다만 상위군은 광고비와 기존 고객의 유지를 통해 방어를 하는 반면 신생업체의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겨낼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기술의 완성도와 마케팅의 차별화전략으로 무섭게 성장하는 고객사

즉 또한번 시장의 흐름은 변화가 예상되며 특히 타로상담의 한계점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신점상담으로의 변화의 트렌드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경기상황을 감안하였을때 2025년 전화운세 상담시장의 리딩 테마는

신점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자그럼 엠투넷의 #상담형서비스 플랫폼을 도입하시기 위해서는 다음의 절차에 따라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

(최종 핵심 리뷰사항입니다.)

무속트렌드의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안정적인 성공을 유지하는 고객사

1. 엠투넷이 하는일은?

고객은 사업을 위한 홈페이지를 만드시고 그뒷단의 모든일을 엠투넷이 제공합니다.

즉 상담사 관리자페이지, 사업자 통계페이지, 결제수단지원,상담사 상태관리 통계관리, 상담사 모니터링,정산 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사업자가 해야하는일?

홈페이지 제작과 당사가 제공하는 각종 연동 API문서를 개발자 또는 외주업체에 전달하여 검토케 하고 실전시 당사의 지원하에 서비스를 붙이시면 됩니다.

2-1> 엠투넷에서 홈페이지를 만들어주나요? 상담사도 제공하나요?

엠투넷은 홈페이지를 만들어드리지 않으며 상담사를 공급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얼마정도의 예산으로 어떤 사이트가 나오는지 그리고

상담사관리 따른 노하우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사의 말을 절때적으로 신뢰하셔도 또 절때적으로 믿어서는 안되는 분야가 이분야이고 오픈후 6~8개월까지는 상담사와는 거리를 두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3. 정산은 어떻게 되나?

선불상담이라는 코인상담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발생한 매출액에 대해서 익월 5일날 정산을 처리힙니다.

단 060은 매출발생월 + 3개월차 5일에 지급합니다. (이는 당사가 지연하는것이 아닌 060 사업의 기본 정산 룰입니다. 단 사업을 종료하셔도 2개월후까지 밀려서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예시 8월 1일 서비스오픈했을경우 통장에 돈일들어가는날은? 11월 5일 입니다

4. 060서비스와 선불서비스 같이 할수 있나요? 아님 하나만 하면 안되나요?

무엇이던 사업자의 요청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둘다하셔도 하나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당사는 둘다하시면 할인을 적용해드리고는 있지만 전적으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공합니다.

5. 계약기간은?

1년이며 1년내에 중단하시더라도 1년에 해당하는 이용료를 청구합니다. 이유는 당사도 통신사와 계약시 1년단위로 청약하기 때문입니다.

6. 홍보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사는 오랫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전적으로 사업자의 영역이며 당사는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매출의 상승을 위해

장비를 관리하는 업뭉비니다. 따라서 홍보마케팅의 자신이 없다면 이사업은 접근하시지 않는것을 제안드립니다.

7. 뭘해야 돈을 버냐요?

계획과 목표가 없이 그냥 막연한 사업을 생각하신다면 늦지않았습니다. 다른 일을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엠투넷의 고객은 장기간 당사와의 파트너십으로 성공하신 사업자분이 많고

특히 대형 규모의 매출고객사도 많습니다. 그이유는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며 매출이 커질수로 당사에 지급하는 비용이 더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8. 엠투넷에 ARS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불법 아닌가요?

엠투넷은 과기정통부 공식인가 기간통신사업자이며 고객사의 메세징 솔루션사용을 위한 메세징 특수한 유형의 통신사업자 면허와 부가통신사업자 면허등 통신기반의 면허를 모두 보유한

믿을수 있는 회사입니다.

9. 엠투넷에 방문해도 되나요?

당사가 유령회사 아닌지 또는 내소중한 돈을 띄어먹는것은 아닌지 고민되실껍니다. 자본금 3억의 기본 기술인력과 설비투자 를 하고 국가기관에 면허를 보유한 업체는 쉽게 망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써내려간 블로그를 보시더라도 단기 먹튀는 아니라는 확신이 서실껍니다.

엠투넷은 060의 매출이 전체 사업구조의 15%미만인 구조여서 해당 060 사업때문에 먹튀하는일이 없습니다. 이유는 금융기관과 국가기관의 안심번호 플랫폼든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개발사이기 떄문에

더 믿을수 있습니다.

https://www.mtonet.co.kr

 

(주)엠투넷

(주)엠투넷은 안심콜 ARS 프로그램및 ARS인증 안심번호 메세징 안심콜 MO서비스 E팩스등 IT 플랫폼을 직접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mtonet.co.kr

 

10. 계약하려면?

계약서와 연동문서등필요한 서류를 충분히 사전 상담후 최종 마음이 서시면 진행하시면됩니다.

알뜰상담이라는 코인상담은 바로바로 개통이 가능하며 060의경우는 매달 15일에 심의를 받게 되서 적어도 당사와 매당 10일까지는 계약체결을 하셔야 다음달 1일 서비스를 오픈할수 있습니다.

11. 엠투넷는 다른 어떤 서비스를 또 제공하나요?

첨부하는 당사 회사소개서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다양한 고객형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고객사

12. 마치며

엠투넷은 과장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6개월만에 수억대의 매출을 올리는 사업자분도 모시고 있지만 100만원 미만의 매출을 올리는 사업자분도 있습니다.

오랜기간 경험해보는 위 매출의 차이는 시장에 대한 준비와 부단한 노력그리고 서비스의 핵심인 상담사 관리가 50%를 차지하며 프로그램의 디자인과 구성이 20%

그리고 마케팅이 30%정도를 차지한다고 판단됩니다. 플랫폼 사업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셔서 1년이란 시간만 투자하신다면 그다음부터는 그어떠한 사업보다

적은 비용으로 큰 매출을 올리면서도 삶의 질을 올라감을 느끼실수 있도록 저희 엠투넷도 노력하겠습니다.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죠?

문의는: 전화: 070-8014-8888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KOtdfR

 

안심번호및 상담형 ARS플랫폼 공급

당사의 블로그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https://www.mtonet.co.kr

open.kakao.com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116번길 107 운정한강듀클래스 908호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