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투넷입니다.
전화를 통하여 커뮤니케이션 만큼 간편하고 상대방의 감정을 실시간 모두 파악할수 있는 수단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자동응답 ars를 원치않으며 눌 0번을 눌러 상담원 연결을 선호합니다.
왜그럴까요? 내가 원하는걸 바로물어보고 바로 상담원이 답변해주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060ars 또는 유료상담이라는 형태로 제공하고 있는 사업을
전화정보서비스 또는 알뜰상담서비스 라고 통칭하여 운영을 하고 계시는것입니다.
그럼 이사업을 위해서 준비해야할 절차나 검토사항에 대해서 핵심내용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엠투넷의 뛰어난 기술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할수 있습니다.
1. 어떤 콘텐츠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것인지 사업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남들이 다하니까 나도 한번 해보자는 불나방식 도입은 초기 투자비용과 마케팅비용의 증가로 오래 버티지못하고 사업을 종료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업자분의 시장분석과 콘텐츠의 합리성등을 고려하셔야합니다.
서비스의 구조는 매우 간단하며 직관적이기에 만족도가 높은 사업입니다.
2. 상담형서비스는 반드시 상담사의 확보가 중요합니다.
상담형 서비스의 가장큰 부분중 50%이상이 바로 상담사의 대화내용의 우수성입니다.
그렇기에 상담사의 관리만 잘해도 50%는 성공한것과 같다고 실제 성공사례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3. 그다음은 해당 상담사및 상담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홍보채녈인 웹사이트또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앱을 제작하여
당사의 상담형서비스 플랫폼 api와 연계하여 사이트를 구축하게 됩니다.
엠투넷의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 api는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실시간 후불결제 서비스외 예약상담및 하반기에 상용화 되는 webrtc연계서비스등 그어떠한 사업자도 따라올수 없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하여 경쟁력있는 사이트를 구성하실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앱을 통한 구성으로 인앱결제의 지나치게 높은 수수료를 줄일수 있으며 이를 통한 수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개발은 에이전시 또는 사업자분이 아시는 업체를 통해서 직접 제작하셔도 되며 당사와 오랜기간동안 연동해온 업체를 소개해드릴수있습니다. 즉 홈페이지나 하이브리드 웹사이트의 제작은 사업자임의로 결정하시면 된다
(즉 매장을 열때 인테리어는 아시는 업체 어느곳을 사용하셔도 무방하며 감리를 위한 서류(당사기준 api문서)를 보시고 개발하시면 됩니다.
엠투넷은 타 업체와 달리 결제관련한 연동까지 모두 한번에 제공하므로 타업체처럼 결제따로 사이트 따로 이에따른 보증보험 증권 발행하실 필요가 없으며 쇼핑몰처럼 만드셨다가 다시 콘텐츠로 바꾸시는 번거로운 작업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후불상담서비스의 연결예시
4. 마지막으로 마케팅의 진행입니다.
요즘은 클릭 광고로 소위말하는 총알이 많아서 성공하는 케이스보다는 마케팅의 채녈을 세분화하여 시간대 요일별 빅데이터를 활용한 방식으로 광고대비 매출의 극대화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비용발생은 없으나 수고로움이 발생하는 블로그나 인스타 유뷰브등의 동영상 편집 제작등을 통하여 새로운 미디어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신다면 여전히 가능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5. 상기와 같이 사업을 시작하셨고 이후에 내 소중한 매출에 따른 수익금은 어떻게 돌려받을까요?
아주간단합니다. 상담형서비스는 060서비스라는 후불방식 (이용자가 사용한달 다음달에 자기가 가입한 통신사에 납부) 알뜰상담서비스라는 선불방식 (미리 선결제하고 포인트로 전환하여 상담하는 방식)을 통하여 발생한 매출금액에 대해서 각종수수료(카드사 수수료,통신사회수대행수수료) 등을 제하고 입금한 금액을 당사가 정산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즉 사업자는 일일이 고객분을 찾아서 수금하실필요가 없는 심플한 사업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결제방식은 다소 할인을 해주더라도 회전율과 미납이 없기에 고객과 소비자 모두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6.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은
일반적인 가정하에 타임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계획수립=> 당사미팅=> 홈피제작의뢰=>상담사모집=>심의진행=> 오픈전테스트=> 오픈
짧은경우 2개월 긴경우 3개월정도가 일반적입니다.
7. 사업의 비젼
너무나 많이 문의하셔서 아주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광고비 대비 20-30배의 매출을 올리는 사업자분의경우와(온라인 틈새마케팅) 광고비 대비 70%선으로 사업에 어려움이 있는 사업자분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렇기에수익보다는 초기에 사업의 방향 상담사의 효과적인 관리 그리고 사전에 기획된 스토리 텔링 기반의 마케팅이 결과적으로 후에 키워드 광고를 하지 않더라도 콘텐츠로 발전하여 그 자체만으로도 커뮤니티로 발전하여 광고가 되는 방식이 가장 이상적인 방식입니다.
8. 엠투넷은 어떤회사인가요?
엠투넷은 30년 경력의 IT개발 전문가가 설립한 회사로써 060ARS의 초기 사업부터 유선통신사업자와 함께 대형 호스팅회선을 통한 ARS사업을 제공하여왔으며 기술의 발전으로 국내 최초로 VOIP기반의 유료 상담형 플랫폼을 개발 공급한 업체로써 기술력으로 성장하는 그런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장비하나 떡하니 어디서 사다놓고 운영만 하는 업체와는 질적인 차별화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국내사업자가 따라올수없는 기술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는 그렇게 하는데 저희는 안되나요? => 대부분의 업체는 네 안됩니다. 라고 할껍니다.
그런데 저희 엠투넷은 네 됩니다. 다만 개발기간과 그에따른 비용을 발생할수 있습니다.라는 차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는 직접 개발하고 안하고의 차이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타사의서비스의 여러 문제점 통화품질 /끊어짐/ 불투명한 정산/ 응대등에 불만이 있다면 합리적이고
피드백 빠른 당사의 플랫폼으로 함께 하시는건 어떠실지요.
상담의 분야는 예전과 다르게 많은 분야로 확대되었습니다. 사회통념상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상담형서비스는
언제든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는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ARS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0전화서비스 프로그램 (0) | 2023.08.21 |
---|---|
전화정보 060 서비스 (0) | 2023.06.23 |
060 대화형 서비스 (0) | 2023.05.28 |
060 전화정보서비스 (1) | 2023.05.12 |
WEBRTC 전화상담 서비스 (0) | 2023.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