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투넷입니다.
고금리의 여파로 물가상승이 여러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요즘 전화정보 시장역시 그여파를 피해갈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다만 해당 사업은 060ars 라고하는 후불상담 분야와 선불할인상담 이라고 하는 선불상담분야로 나뉘어 있으며
상대적으로 선불상담이 할인율이 높기 때문에 비중의 변화가 있을뿐 전체적인 총량의 감소폭은 일반 산업군보다는 적은 편차를 기록합니다.
그이유는 일상생활의 필수품 처럼 누군가와의 대화가 필요한 사회적인 트렌드의 변화가 생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이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커뮤니티의 채널을 늘어났지만 비대면이라는 즉 마주할수 없는 상황과 혼자라는 1인 가구의 증가는 sns라는 채널이 주는 고독감의 한계를 뛰어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반면 전화는 존재하는 가장빠른 통화수단이고 숨소리 상대방의 감정등을 빠르게 캐치하고 응대할수 있는 현존하는 가장 빠른 수단중의 하나이며 sns가 제공하지 못하는 나만의 고민을 부담없이 제 3자인 상담사에게 털어 놓음으로써 그 고민을 해결할수 있는 수단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상담형플랫폼은 여전히 진화중입니다.
전화정보서비스 라고 하는 이 대화형상담 서비스는 1980년 대에 시작되어 벌써 40년이 넘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통신의 발달로 없어질것이라고 장담하던 많은 전문가들도 이러한 생태계의 변화와 전문적인 상담분야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는 실시간상담형 구조로 확대될것이라는 예상을 하기는 어려웠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저희엠투넷이 제공하는 060ars 선불상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형태로 사업자분에게 제공합니다.
- 장비와 전화회선 시스템운영 장소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초기 심의와 프로그램세팅등 사업자분이 준비하실 모든 과정을 당사가 대행합니다.
- 정보이용료의 정산 선불상담의 결제등에 따른 정산역시 당사가 모두 일괄 처리하여 사업자에게 정산합니다.
위과같이 onestop 으로 모든것을 제공하는 업체는 없으며
사업자분께서는 다음의 상황을 검토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구조의 전화상담서비스 구조는 편리한 접근환경을 제공합니다.
- 어떠한 콘텐츠로 사업을 진행할것인가에 대한 계획
- 상담형 서비스에 중요한 상담사의 확보
- 그에따른 효과적인 마케팅계획수립
- 해당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의 준비 (홈페이지의경우 당사가 제공하는 연동 api문서를 해당 개발사에 제공하여 개발하는것이 일반적이며 이러한 부분에 어려움이 있으며 당사쪽과 연동을 많이해본 웹에이전시를 소개해드림으로써 사업자가 직접 판단하여 업체를 선정하실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을 통한 전화상담서비스 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사의 기술수준으로는 따라올수 없는 ALLIP 기반의 플랫폼으로 2023년도 하반기에 오픈된느 WEBRTC와 연계하고 국내<=>해외 별도의 앱설치없이도 링크클릭만으로 상담이 가능한 세상에 없는 유료상담플랫폼이 제공됩니다.
2. 마케팅의 유입을 위한 메세징솔루션을 통합으로 제공하여 일일이 별도로 시행해야할 마케팅에 대한 계획도 한번에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3. 예약상담, 후불결제(상담후에 결제하는(060이아닌 기등록된 결제수단)) 새로운 결제수단을 적용하여 세상에 없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기술적인 차별화를 통한 수익의 극대화를 엠투넷과 함꼐 하십시요
한마디로 기존 시장의 리딩업체를 넘어서기위한 기술적인 우위를 당사가 제공함으로써 기존사업자의 단단한 영역을 당사의 기술력으로 충분히 넘어설수 있도록 가장 진보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는 당사가 개발기반의 회사이기에 가능하며
타업체처럼 오로지 060ARS만을 위하 설립된 회사에서는 감히 넘볼수 없는 뛰어난 개발진이 있기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당사의 고객사및 레퍼런스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기존 타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조적인 문제로 당사로 사업전환을 하지못하는 고민도 이제는 걱정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소비자의 패턴은 더이상 060ars의 번호를 저장하고 그번호만 이용하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스마트폰의 발달로 전화하기 버튼을 눌러 연결하는 세대로 변화된 지금 상담사의 이름만 알뿐 접속하는 전화번호나
상담사 코드번호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더더우기 정산에 있어 명확하지 않는 가이드를 제시하는 업체는 사업자를 더더욱 힘들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엠투넷은 명확하고 투명한 정산시스템과 단한번도 정산일을 어긴적이 없는 명확하고 확실한 업무처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고객사인 금융기관,공공기관 등으로부터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적어도 ars상담서비스라고 하는 이분야에 대한 검토를 진행중인 기업체의 담당자 또는 대표님이시라면
충분히 업체의 조건을 알아보시고 당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비교하신후에 결정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끝으로
해당 사업의 진행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엠투넷의 플랫폼은 그어떤 동종기술과는 차원이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본블로그에서 060ars또는 전화정보서비스 선불상담등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그동안 다양한 사례의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기에 충분한 정보가 되실것입니다.
- 사업에 대한 계획수립 당사담당자와 해당 사업에 대한 진행가능여부 협의
- 결정에 따라 홈페이지 제작및 연동을 위한 api 문서 제공및 060 또는 선불상담 번호 선정
- 해당 사업계획서 작성및 제출(심의) 심의완료후 프로그램세팅
- 매월 1일(060ars에한함) 서비스 오픈 ( 선불상담의경우는 날짜에 상관없이 준비가 되는 순서대로 오픈가능)
- 실시간 매출확인및 사업진행하면서 정산내역서 등에 대한 이해와 업무파악
고객이 잘되야 당사도 잘되는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엠투넷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는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으로 요청드리며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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