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개발

전화운세상담 시장전망

(주)엠투넷 2023. 3. 14. 12:22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2023년도 완화된 코로나정책으로 인하여 그동안 억눌린 외부활동의 고삐가 풀리고 있고 그로인하여 해외여행의 폭발적인 증가와 주말만 되면 정말 많은 분들이 나들이를 하시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단면 상담형 ARS시장은 전체 매출비중이 큰 #타로상담 # 역학 #신점 등의 상담분야를 본다면 매출감소가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시즌에는 비대면 재택근무등 일상생활에 불편함과 고립되있다는 단절을 해소하기 위한 수단으로 전화상담을 선호하였으며 그로인하여 #상담형ARS 시장은 대단히 높은 수익을 올리는 시기였습니다.

오프라인 기반에서 온라인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고객사

2023년도의 변화는 일시적인 계절요인 (봄이되면 바깥나들이가 많아지고 그로인한 전화이용은 감소하는 패턴)

과 경기상황 악화로 인하여 안쓰고 안먹는 상황이기에 당연히 서비스 매출은 줄어들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개인화되어가고 혼자사는 가구가 늘어날수록 SNS라는 채널을 통해 본인의 관심사와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수단들이 생겼기에 그들의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중 하나인 가장 편리한 전화라는 수단은 지금까지 그어떠한 방법보다 간단하고 편리한 수단임은 부인할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상담서비스 분야는 더더욱 세분화될것이고 그에따른 다양한 분야의 상담사가 등장할것으로 저희는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금번 세상에 없는 일반상담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개발을 완료하고 누구나 상담할수 있는 시장을 만들거 가기위한 첫발걸음을 시작하게 됩니다.

상담사의 효율적인 관리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수 있는 분야는 전화상담서비스의 장점입니다.

엠투넷은 2023년도 하반기에 지식공유사이트 들처럼 상담을 위한 오픈마켓을 제공하여 누구나가 상담할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를위하여 기술특허및 상표특허를 출원한 상태이며..

이를 통하여 플랫폼 공유경제에 또하나의 수단으로 까뜩이나 어려운 경기상황에 조금이라도 나아질수 있는

젊은 세대를 위하여 조금이나마 노력하고자 합니다.

현재의 시장상황은 취업이 안되니 창업을 권하고 그에따른 대출과 지원등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창업을 위해서 필요한 점포,인테리어.가맹비,구인 등 너무많은 초기 투자비용이 발생합니다.

그에반해

상담형ARS라고하는 #전화정보서비스 분야의 #060ARS 또는 #선불전화상담 등의 사업은 별도의 매장이 필요없으며 24시간 265일 안정적인 IDC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고 있기에 본인의 마케팅능력과 상담사 관리 노하우에 따라 매장의 면적에 따른 매출차이 없이 동등히 경쟁할수 있는 좋은 대안사업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디바이스의 증가로 인한 편리하고 다양한 접접을 통한 마케팅의성공사례

저희는 통상 상담문의전화를 받으면 해당사업에 대한 비젼보다는 그사업을 수행할수 있는 준비를 확인후 안내드립니다. 이유는 사업자분이 잘되셔야 저희도 수익을 올릴수 있는 합리적인 비용구조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 사업분야 외에 상담형시장의 확장을 예상하여 발빠르게 본플랫폼을 운영중인 고객사

모두가 그렇지는 않지만 일부 프렌차이즈는 자신들의 수익을 위하여 비용을 증가하는 식의 호구잡이가 있다고 하지만 저희 엠투넷의 #전화상담플랫폼 은 정해진 항목의 월고정적인 비용외에는 추가 청구하는것이 없기에.

초기비용이 없다고 광고후 매출액에 따른 비율을 가져가는 업체와 기본적인 차이가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변화에 대응할수 있는 개발진을 보유하여 기존 20년넘은 구시스템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와의 기술적인 차별점을 가져갑니다.

역방향 상담컨셉의 국내최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객사

자그마한 김밥집 치킨가계를 열라고하도 1억이 들어가는 요즘. 그사업은 꼭성공해야하고 그렇지않으면 빛더미에 오를수 있는 위험한 시기입니다.

그에반에 상담형서비스는 자신이 노력하는 마케팅비와 상담사의 관리포인트에 따라 매출이결정되는 정직한 구조이기에 비교적 리스크가 적다는 장점과 활성화가 되면 오토매장이라고하는 소규모 플랫폼을 가져갈수 있기에 여전히 매력적인 분야입니다.

특히 엠투넷이 2023년도 하반기에 출시하는 WEBRTC기반의 음성,채팅이 접목된 하이브리드 연동플랫폼을 동비할경우 전세계가 하나가 되어 해외교포등까지 유입시킬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거듭날수 있기 때문에 그 시장의 성장가능성은 보다 넓게 확대 됩니다.

당사의 고객중에는 월 수억을 올리시는 고객과 월 몇십만원의 매출을 올리시는분등 다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한쪽은 수익이 늘어날수록 당사에 지급하는 비용은 적기에 대만족을 하시고 운영하시며

다른한쪽은 당사에 납부하는 월비용도 지급못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차이는 노력의 차이입니다. 물론 자본의 차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진 전재산 3000만원을 투자해서 3개월만에 매출의 성장가도에 올린후 상담사의 효과적인 운영관리로 지금은 안정적이 자리를 잡아 플랫폼사업을 하시는 고객사가 있는반면.... 수천만원을 쏫아붙고도 상담사관리부재 광고마케팅은 대행사에 맞기고 돈을 벌꺼라는 생각으로 접근후 매출은 월 수십만원정도에 불과한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적어도 ARS상담서비스 분야는 다양한 트렌트를 검토후에 내가 잘할수있는 분야 및 섭외가능한 전문가와의 유지적인 공감대가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셔야 실패를 최소화 하실수 있습니다.

1년이라는 계약기간도안 4계절이 있으며 그계절이 지나면서 1번의 사이클이 지나면 여러분은 성공한 플랫폼 사업자이거나 아님 현상유지수준의 사업자 또는 운영이 어려워 사업을 정리하는 사업자중에 하나가 되실것입니다.

엠투넷은 수십년동안 이분야의 전문가가 설립한 개발회사로써 합리적이고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착한 기업이라 생각합니다.

2023년도의 상담형 시장은 밝지많은 않습니다. 다만 다른분야는 더더욱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종로 명동및 번화가나 집앞을 지나다보면 상가 공실이 엄청나게 늘어난걸 볼수있습니다.

그만큼 어려운 상황을 반증하지만 상담형 시장은 지속적으로 그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다는 가능성은 기존 오프라인 비즈니스보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얼마나 더 합리적인 선택인지 판단할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최근의 해당 역술신점 타로 분야의 두두르지는 변화는 오프라인기반의 상담사 프렌차이즈 업체에서 해당업무시간이후에 유료 상담 ars플랫폼을 이용하고자하는 변화가 2023년도에 들어오면서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즉 이러한 변화는 단순 역술,타로 시장뿐만 아니라 전분야로 확대될것이라고 저희는 생각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와 상담하신후 저희엠투넷에 연락을 한번 하셔서 비교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가장기본적인

  1. 통화품질이 않좋아서 미치겠다
  2. 상담중에 전화가 끊어져서 미치겠다.
  3. 정산내역서에 대해서 물어보면 잘모르겠다.
  4. 기능개선을 하려 문의하면 무조건 안된다.

등의 업체를 만난후에 후회를 하면 안되니까요. 엠투넷은 이름만 들으시면 그회사를 엠투넷이 운영하는건가요?

라고 놀라시면서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인 플랫폼이 유지되기에 사업을 운영하신다는것을 검증할수 있게 됩니다.

엠투넷은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https://open.kakao.com/o/sKOtdfR

 

안심번호및 상담형 ARS플랫폼 공급

당사의 블로그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https://www.mtonet.co.kr

open.kakao.com

 

 

 

(본블로그에서 060ARS 라고 검색시 약 10년간의 전체데이터를 보시고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를

본사에 연구소및 스마트 IDC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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