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개발

ARS상담 프로그램 소개

(주)엠투넷 2023. 3. 9. 16:18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저희는 25년넘게 #ARS상담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통신사및 CP사업자분에게 공급을 하는 회사로써

기간통신사업자면허및 특수부가사업자 면허와 통신판매중계업을 모두 보유한 대한민국의 강소 개발업체입니다.

 

특히 상담형서비스 업체중에 이름만 들으면

엠투넷은 누구나 사용하기편리한 상담형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그업체를 엠투넷에서 운영하고 계신다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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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놀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엠투넷은 개발중심의 회사이기에 고객사의 브랜드가 외부에 노출시키는것을 공식화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콘텐츠의 기획안으로 시리즈 투자를 받으신 고객사도 있으실만큼

 

 

엠투넷의 기술력은 이미 검증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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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투넷의 경험은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ARS상담형 서비스를 검토하고 계시는 고객사께서는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그마음을 간결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상담형서비스라는 시장에 대해서 한번 해볼까? 라는 마음을 가지고 계신다면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이나 SNS를 통한 홍보에 대한 경험이 없으시다면 접근하시면 안됩니다.
  2. 상담사로 참여하셨거나 해당 시장을 잘아신다면 마케팅홍보를 전문업체에 맏기는 형태로 사업을 고려하신다면 하시면 안됩니다.
  3. 다른 사업보다는 비용이 적게들어가니 일딴 해보면 어떻게든 되겠지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면 안됩니다.

서비스의 안정성은 사업의 성공과 직결됩니다.

엠투넷은 초기진입장벽을 쉽게 만들어 놓고 초기비용이 없고 매출액에 따라 수익배분만 하면 된다는 말로 고객을 유인하여 이후에는 잡은 물고기 마냥 알아서하고 아무런 기술개발없이 매출액에 따른 일정비율의 수입만 가져가는 타사와 달리 운영에따른 고정비용만 가져가는 구조로 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매출이 커질수록 그비용이 직접하시는것보다 더 저렴한 형태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그러한 장점을 아시는 대형 고객사가 저희 엠투넷에 많은 이유이고 매출이 많다는 예기는 그만큼 시스템이 안정적이라는 기술적인 입증을 보여주는 기준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직도 통화품질이 안좋아서 사업을 못하겠다는 사업자와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이제 엠투넷으로 변경하십시요.

결제를 연동하려해도 쇼핑몰을 만들고 보증보험을 끊어야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연동을 해야하는 업체와 비즈니스를 하신다면 그러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실수 있는 엠투넷으로 오십시요.

타사가 기본으로 제공하는 부가기능조차도 개발해주지않는 개발능력이 없는 업체 때문에 발전이 없다면 엠투넷으로 오십시요.

 

엠투넷은 기술집중의 개발사로써 세상에 없는 기능을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적용하여 상담사 모니터링부터 부가기능및 향후 기술의 발전에 따른 통합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엠투넷은 투명하고 정확한 개발로 만족도가 높기에 많은고객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2020년도를 기점으로 더이상 고객은 서비스번호에 민감해 하지않습니다. 즉 스마트폰에 상담사 프로필을 보고 전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니까요? 그렇기에 새로운 번호를 받아도 매출감소에는 미미한 영향을 차지합니다. 그에반해 좋아지는 기능이 더많기에 결과적으로 고객사의 매출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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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투넷은 2021년기준으로 자체설계한 ALLIP 플랫폼으로 이중화 시스템은 기본이며 예약상담,후불신용카드결제.다자상담,글로벌상담 서비스외 WEBRTC연동을 통한 채팅상담,보이스톡등의 플랫폼을 개발하여 공급할뿐만 아니라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카카오비즈메세지발송및 콜백등의 안정적인 운영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수 있는 기업이 엠투넷과 함꼐 하고 계십니다.

엠투넷은 고객이 잘되야 존재하며 고객이 성장함에 따른 수익을 추구하는 착한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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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투넷은 2023년 현재 세종텔레콤,KCT,드림라인의 공식 솔루션 개발사로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으며

메세징분야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어미디어,잼텍외 기간통신사의 직라인을 확보하고 있는 믿을수 있는 기업입니다.

 

적어도 한번쯤은 #상담형서비스 #선불상담 이라고 하는 분야에 검토를 해보신다면 저희와 상담후 타사를 선택하셔도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1996년부터 해당분야에 종사한 대표가 설립한 엠투넷은 기술기반의 실력과 수십년간의 해당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060 ars사업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시작으로 검색하여 정독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ksj710810/222664886277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사의 연동 가능여부등 기술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https://open.kakao.com/o/sKOtdfR

엠투넷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당사 홈페이지

 

https://www.mtonet.co.kr

 

안심번호및 상담형 ARS플랫폼 공급

당사의 블로그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https://www.mtonet.co.kr

open.kakao.com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위한 고객의 한걸음 한걸음 엠투넷이 모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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