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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개발

선불상담 서비스 도입안내

안녕하십니까? 엠투넷입니다.

당사는 국내시장에서 유료상담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술혁신적인 개발사로써 단순히 기존의 pstn기반의 음성처리 보드 기반으로 설게된 80년대 기준의 설계 방식이 아닌 sip 플랫폼을 이용하여 엔진자체를 국산화 하여 개발을 완료한 기술특허를 출원한 솔루션 개발 업체로써 기간통신사와 특수부가 사업자의 면허를 모두 보유한 유일한 상담형 플랫폼 공급사입니다.

특히 자체적인 컨센트 상담 사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정보보호에 보다 특화된 완벽한 보안가이드를 준수합니다.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은 본 블러그를 통해서 약 10여년전부터 포스팅 하고 있기에 해당 검색어인

#060ARS #선불상담서비스 #유료상담 등으로 검색만 하시면 많은 정리 글을 보실수 있기에 해당 사업에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실경우 검색 또는 이전에 포스팅한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ksj710810/223264489215

 

유료 전화상담 플랫폼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당사의 차세대 #전화상담서비스 를 위한 차세대 버젼을 출시하면서 많은 업그...

blog.naver.com

 

자그럼 본론에 들어와서 해당 상담형 서비

엠투넷은 다양한 플랫폼으로 고객사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합니다.

스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핵심 사항만 안내드립니다.(바쁘신분을 위한)

  1. 1인등 소규모의 상담형 플랫폼도 제공하는지

현재 당사는 2024년 1월 부터 1인 상담 서비스 플랫폼을 공급하게 됩니다. 다만 이는 기존 sns나 홍보채널이 있는 사업자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일반 개인을 대상으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지만 가능)

2. 엠투넷의 상담형 서비스의 상품은 어

서비스는 달라도 솔루션은 엠투넷입니다.

떤것이 있는지?

060을 이용한 후불상담서비스 / 070번호를 이용한 선불상담 서비스 / webrtc를 이용한 채팅서비스 /보이스톡서비스 / 해외이용자를 위한 현지번호 연결서비스 (현지 번호로 전화를 걸면 voip망을 통해서 한국의 상담사와 통화하는 서비스 (별도의 국제전화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

3. 서비스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엠투넷의 기술력과 통합 솔루션제공은 이미 업계에 인정받은 기술력기반의 플랫폼입니다.

가. 계약이전에 제공되는 ( 개발이 가능한지 제공받은 ) Rest Api 문서를 검토하여 개발하거나 외주 웹에이전시에 개발의뢰하여 웹사이트(앱) 제작후 가능 확인

나. 당사와 계약을 통하여 선불, 후불 서비스를 선택하여 오픈 (그에따른 사전심의및 정보이용료 책정은 계약체결과 동시에 당사의 가이드에 따라서 확정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 서비스 오픈이전에 상담사에 대한 섭외와 계약체결 (상담사와 업체와의 프리랜서 계약) 2023년도 기준 시간당 상담사의 비용은 시간당 5만원~8만원사이로 경력과 능력에 따라 결정되며 TOP상담사의경우 전속조건으로 시간당 12만원까지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경우 30초당 1500원 정보료 책정의 경우에한함)

 

수없이 많은 고객사를 모신경험으로 안정적이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수 있었습니다.

라. 모든 준비가 끝나면 제작하는 사이트에 상

콘텐츠와 컨셉 화면구성은 다르지만 그에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공을 위한 엠투넷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담사 사진과 프로필 상담사 전화코드번호등을 입력후 서비스 오픈

마. 해당 사이트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단 프로모션은 기존 키워드광고는 광고단가의 지나치게 높은 경쟁으로 이방식보다는 타켓팅이 가능한(연령별)

홍보 채널을 활용하여 노출하는것이 보다 효과적이며 사이트 제작단계이전부터 운용하던 sns채널이 있다면 해당 채널을 활용하거나 기존 운용중인 블로그

온오프라인의 상호 보완적인 역활의 상담형 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것입니다.

등을 통해서 스토리텔링형태로 콘텐츠를 구성합니다.

바. 홍보가 시작되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통계현황과 상담사의 상담성공율등을 체크하여 전화를받지않는 상담사에 대한 관리(정리 또는 전화응대 요청)를 진행하게 되며 그에따른 매출이 발생하는것을 보면서 마케팅의 효과적인 집행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 매출에 따른 정산시점이 다가오며 그에따라 매출액에 대해서 정산을 받게 됩니다.

엠투넷은 타 업체와 달리 결제까지 제공하기에 별도의 보증보험증권을 끊고 일일이 카드사의 심의를 받으실필요가 없습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결제 Api만 연동하시면 됩니다.

정산주기는 다음과같습니다.

모바일과 앱등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된 엠투넷의 솔루션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의 경우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분에 대해서 익월 5일 결제

060 후불상담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 제공월기준 + 3개월차 5일 지급 (즉 2024년도 1월오픈했을경우 첫정산은 4월5일 지급, 이후 2024년도 2월오픈은 5월지급) 이경우 사업을 종료해도 2개월치가 종료이후에 밀려서 들어오게 됩니다. 이렇게 늦게 제공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불서비스는 이번달이용하면 다음달 고지서를 받습니다. 그고지서를 보고 납부하면 그 수납내용을 그다음달 중순이후에 통보한후에 말일날 입금을 합니다. (즉 입금 주기가 위와 같이 서비스제공월 +2개월말일에 입금하며 그날짜기준으로 +5일후에 당사가 정산하게 됩니다.

 

오랜전통의 고객사도 상담형서비스의 필요가 있을경우에는 항상 엠투넷과 함께합니다.

4. 어떻게 홍보해야 효과가 있을까요?

위에서 안내드린대로 남들과 같은 키워드 광고로는 현재 승산이없습니다. 따라서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한 타겟설정

연령별 선호 채널의 홍보 유튜브등의 미디어를활용하는 방식등 세분화된 타겟에대한 마케팅을 진행하는것이 비용도 줄이면서 효과적으로 매출을 올릴수 있는 수단입니다.

5. 이분야에 처음인데 잘할수 있을까요?

온라인사업 (광고,쇼핑몰)등을 해본 경험이 아예없으시다면 권장하지않습니다.

상담사의 관리등 결국 사람을 관리하는 부분에 부담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다시 생각해보셔야합니다.

(매출이 상승하여 사이트의 선호도가 올라가면 상담사는 모집하지 않아도 알아서 상담사 참여 희망 연락을 받게됩니다.)

6. 엠투넷은 어떤회사인가요?

엠투넷은 단순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을 주사업으로 하는 회사는 아닙니다.

회사는 금융기관에 콜센터 솔루션인 ipcc부터 메세징플랫폼 (비즈메세징)과 050vns라고하는 안심번호를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개발하여 통신사등에 공급하는 개발사로써 타사의 프로그램을 구매후 단순히 운영하는 회사와 달리 자체적인 개발을 통하여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술적인 우위와 안정성은 국대의 TOP티어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적으로 지금 상담형서비스 시장에 WEBRTC기반의 보이스톡과 채팅서비스와 점목된 ALLINONE 기반의 통합 차감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는 없습니다. 당사는 이기술을 기반으로 이미 특허를 출원한 상태입니다.

7. 엠투넷에 연락하려면 어떻해야 하나요?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는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https://pf.kakao.com/_xogNxnM

 

안심번호

050안심번호 ARS 문자메세지 MO서비스 본인인증서비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직접 개발 공급합니다.

pf.kakao.com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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