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개발

ARS 전화상담 서비스 신청안내

(주)엠투넷 2024. 1. 24. 16:08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당사는 현존하는 #ARS상담서비스 의 기술과 관련해서는 TOP을 달리는 회사로써 그어떠한 경쟁사의 기술과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직접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기능외에 반쪽자리 지원 (기술적인 지원에 대한 부좀함으로 어정쩡한 지원)에 대한 가려움을 한방에 정리하는 통합형 솔루션을 제공중입니다.

이에 해당 기능을 보시고 체험하시고 당사로 이관하실수 있도록 테스트 계정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즉 타사의 프로그램의 문제로 고민중이시라면 당사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신후 이관하실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엠투넷의 솔루션 공급사

  1. 060 ARS 또는 선불상담서비스 기본기능

당사의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은 100% ALL IP기반으로 설계하였기에 다양한 부가 상품과의 연동이 자유롭습니다.

WEBRTC를 통한 채팅, 보이스톡,다자통화등 기존 음성처리 보드로 처리하기위해 투입한 엄청난 비용과 리소스에 대한 고민없이 누구나 쉽게 연동할수 있는 REST API를 제공합니다.

상담형 서비스의 기본기능은 웹관리자 페이지 ,상담사의 본인 상담상태등의 이력관리 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백오피스의 관리자가 확인할수 있는 상담사의 상담성공율 ,대기시간누적, VIP고객, 블랙리스트 고객,평균통화시간

차감이력등에 대한 디테일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현존하는 모든 데이터 분석툴중 가장 진보된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엠투넷의 강력한 백오피스기능

2. 부가 기능에 대한 안내

가. 카카오비즈 연동제공

최근에는 전화통화만으로 서비스의 모든것을 충족할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이 필요하게 되는 시점이 다가오게 됩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가장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기 위하여 카카오비즈를 통한 다양한 연동을 지원하며 타사와 달리 웹상에서 알림톡을 발송하는것 외에도 API를 통한 템플릿등록 수정 발송을 지원함으로써 고객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생성을 통한 추가 매출을 유도하실수 있도록 제공중에 있습니다.

나. 화자분리를 통한 STT TTS 기능 (AI플랫폼)

타사에서 제공하는 단순한 고객과 상담사간의 통화내용청취 수준을 뛰어 넘어 고객과 상담사의 대화내용을 #화자분리 를 통해서 고객과 상담사의 통화내용의 채널을 분리하여 각각의 음성파일을 TTS로 변환할경우 더 정확한 INDEX가 가능해집니다. 이를 통하여 TTS엔진을 통해 추후에도 대화의 검색을 편리하게 하실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두녹음된 데이터의 믹스까지 통합으로 제공하므로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다. 다양한 요율의 선불상담 서비스 기능적용 가능

기존 #선불상담서비스 의경우 단일 요율로 차감하여 어떠한 상담사라도 동일한 정보료로 차감을 해오는 없체가 많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선불상담프로그램 은 상담사별로 정보료를 책정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과금단위도 기존 30초에서 1초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상담사의 상담경력에 따른 차등화된 정책을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차세대 방식의 상담형솔루션

라. pg계약 불필요

pg사와의 계약을 위하여 사이트를 만드시고 검수를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당사는 pg사와 보증보험계약을 통한 충분한 한도를 부여받아 결제연동을 제공하고 있기에 초기 사이트 오픈후 pg사 검수를 알아서 하셔야하는 불편함이 없을뿐만 아니라 보증보험비용을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간편결제인 페이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등 현존하는 다양한 간편결제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정기결제및 잔액이 부족할경우 자동충전기능등 완벽한 결제 지원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 상담사 실적관리 모니터링

상담형 서비스의 핵심은 마케팅이 50%라면 나머지는 상담사의 관리에 있습니다.

이에따라 다양한 조건하의상담사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완벽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강력한 툴을 이용하여

상담사의 상태와 평균상담시간,대기시간, 연결실패율을 통하여 고객사의 매출향상을 위한 최적의 상담사를 운용하실수 있습니다.

혀효과적인 상담사 운용관리를 통한 성공사례의 고객사

2. 강력한 API 제공

기존의 단순 상담사의 상태 (통화상태) 정도만 제공받던 구방식의 시스템에서 탈피하여 상담사의 전체 상담 상태를 고객사의 지정 URL로 PUSH처리하며 실시간으로 상담사의 상태를 확인할수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의 상태를 체크하여 통화중에 충전기능외 예약상담 서비스 기능

역과금형태의 플랫폼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건후 상담종료에따라 후결제하는 구조) 을지원하며

상담사 코드번호의 오입력에 따른 민원을 막기 위하여 고객이 상담사선택시 상담사 코드번호와 이름을 안내후 연결하는 AI TTS까지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채널의 다변화로 해당 채널을 통한 매출구분과 그에따른 정산이 필요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충분한 여유플드를 제공하여 고객사에서 원하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을 이어 가실수 있습니다.

3. 통합형 통신사무 솔루션 공급

상담형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과정중 사무실전화, 고객센터 전화등의 신청등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통신관련 인프라를 엠투넷이 제공해 드립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였을뿐만 아니라 특수부가통신사업자도 동시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필요한 다양한 통신환경의 솔루션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4. 신청방법에 대한 안내

해당 사업에 대한 검토와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다 면밀히 검토하신후에 최종 결정여부를 리뷰해보신후에 연락하신다면 보다 빠르게 사업을 론칭하실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sj710810/223264489215

 

유료 전화상담 플랫폼

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당사의 차세대 #전화상담서비스 를 위한 차세대 버젼을 출시하면서 많은 업그...

blog.naver.com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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