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투넷 입니다.
당사는 IP기반의 상담형 플랫폼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 자체 개발하여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우위력을 바탕으로 기술특허를 출원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향후 기술의 발전에 따른 WEBRTC및 메세징등을 통합하여 기존의 구시스템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SNS와의 연계를 통한 접점의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에 새롭게 보강된 차세대 #상담형서비스 플랫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기존 타사의 시스템의 형태및 문제점
96년부터 활발하게 시작된 음성정보시스템은 실선이라고하는 Analog방식으로 각각의 전화 회선별로 1개씩의 물리적인 회선연결이 있어야했습니다.
이후 R2라고 하는 아나로그와 디지털의 중간성격의 연결방식의 도입되었으며 이후에 PRI라고하는 디지털 방식의 전화회선이 도입됨으로써 전국의 유료 상담서비스가 도입되었습니다. (060 700 KT의 정보서비스 전국단일운영)
이러한 시스템은 회선의 증설의 한계(비싼 음성처리보드및 기본 회선비용의 증가) 해당 회선을 인입할수 있어야하는 장소등의 확보등 현재의 기술발전과는 동떨어져 서비스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부가기능의 도입이 어렵고 당시 엔지니어로 개발을 하신 분들은 새로운 통신기술의 발달에 연계를 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직도 구형 윈도우 OS(XP) 윈도우 2000등의 시스템에서 서비스를 운영하는곳이 대부분입니다.
1990년도 후반부터 사용되어 최근까지 일부 변형하여 서비스중인 상담형서비스 구성도
2. 엠투넷의 차세대 시스템
엠투넷의 차세대 시스템은 자체 개발한 SIP엔진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가. 장소의 제한이 없습니다. (랜선만 연결되어 있으면 작동합니다.)
나. 회선수의 제한이 없습니다.(동시접속이 증가하더라도 문제없이 즉시 확장이 가능합니다.)
다. 최신 OS인 리눅스 기반의 (우분투),OS와 MARIA DB 및 MONGO DB등을 이용하여 보안성에도 뛰어납니다.
라. 다양한 부가기능 (문자,카카오,녹취.다자통화,자동결제,후불결제(신용카드),간편결제,상담사별요율변경,VIP고객관리)를 모두 한 연동 규격문서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마. 위와 같은 안정적인 플래폼으로 구성됨과 동시에 강력하고 빠른 처리 속도를 통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당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며 타업체와 충분히 비교후 적어도 당사에 1회만이라도 연락하신다면 그차이를 확연히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자체 개발을 통한 엠투넷의 제한없는 확장구조를 가진 플랫폼
3. 도입을 검토하셔야하는 고객사
가. 기존 구형시스템으로 매번 장애에 대한 문제에도 해결방법이 없다고(구형OS의 한계라며) 둘러대는 구형시스템 유지보수업체 => 현재의 트랜드는 더이상 고객은 기존 번호에 대한 지억보다는 직관적인 연결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을 시도합니다. 따라서 20년전의 번호에 대한 고객의 충성도는 더이상 크지 않습니다.
이에 엠투넷의 차세대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다 쾌적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떨어져나가는 고객을 다시 충성고객으로 전환하실수 있습니다.
나. 마케팅등의 다양한 경험이 있기에 새로운 캐시카우 창출을 위해서 상담형서비스 시장을 검토하시는 고객
#전화상담서비스 라는 시장을 조사하시면서 발생하는 답답함 그만큼 전화정보시장은 폐쇄성이 강한 시장이어서 정보가 오픈되어 있는경우가 극히 드뭅니다. 이에 가감없이 모든 사항을 오픈하고 안내드리는 엠투넷 같은 회사를 찾으시면 고민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인 플랫폼을 운영하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의 체계회된 연동문서를 통하여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다. 상담사로 참여하시다가 직접 유료전화상담서비스를 운영하시고 싶으신 상담사분
유명한 상담사가 될경우 시간당 상담료의 수입은 적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수익배분형태의 사업구조로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업체가 가져감에 불편함이 있으셨다면 당사의 1인 상담 플랫폼등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상담료보다 많은 상담료를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단 이방식은 기존 고객층이 확보되셔야 가능하며 신규로 접근하시기에는 적합한 방식은 아닙니다.
4. 2024년도의 상담서비스 시장에 대한 안내
경기 침체와 금리 상승으로 전반적인 물가가 많이 상승함에 따라 상담서비스에 대한 전체적인 시장규모도 일시 위축이 되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전화상담시장은 IT기술의 발전에 따른 다양한 SNS채널이 증가하고 있음에소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유는 전화라는 매개만큼 빠르고 정확하며 감정을 전달할수 있는 수단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코로나를 통한 비대면 서비스의 불편함이 생각보다 크지않으며 특히 상담형서비스 시장은 시간과 이동에 따른 불편함을 해결하는 수단이기에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존 운세,타로등의 점술시장에 포커싱이 맞춰진 분야에서 심리,결혼,인플루언서등의 상담시장이 새롭게 생겨나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를 가미한 상담형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현시점의 시장상황이 좋지안더라도 이는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공통적인 현상이므로 이상황만 지나게 되면 다시 매출은 안정적으로 유지가 될것입니다.
특히 전화상담시장은 경기가 일부 떨어질경우에는 매출이 더많이 증가하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인간의 심리상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싶기에 누군가에게 본인의 고민을 이야기함으로써 심리적인 안정감을 찾고자하는 마음과 미래에 대한 본인의 불안함을 점술이라는 매개를 통해서 해결하고 싶은 마음등이 복합적으로 연계되어 일반 소비재를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정신적인 만족감에는 비용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의 패턴이 이미 검증되었기에 타른 사업군보다 전화상담 시장이 더더욱 사업에 따른 수익성이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상담서비스의핵심인 상담사 편의를 위한 다양한 옵션설정으로 편리한 상담환경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5. 신규 사업을 준비하시는 사업자분에게 안내드립니다.
본사업은 막연히 한번 해볼까로 시작해서는 안되는 사업입니다. 그러한 마인드라면 오히려 지불하시는 비용을 다까먹고 시간만 낭비하는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내가 정말 잘할수 있는 분야가 어디인지 또 상담사 관리에는 자신이 있는지 마케팅은 자신이 있는지 없다면 어떤식으로 제휴을 하고 또 어떤식으로 SNS를통해서 스토리텔링을 해야하는지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햐셔야하는 분야입니다.
다만 이러한 과정의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면 그어떤 사업보다 수익성이 옾은 분야인것 맞습니다.
분식점을 오픈해도 치킨집을 오픈해도 임대료 인테리어비 인건비등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인터넷환경의 상담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적은 인원으로 최대의 효율을 올릴수 있는 시장이며 4계절(1년)동안 충분한 노력을 기울여오셨고 안정화가 됬다면 그다음부터는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오토매장이라고 합니다.) 형태의 매출곡선을 유지하기에 충분히 여유로우면서 경제적인 이득도 가져가실수 있는 시장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실예로: 당사의 고객사중 12개월 내내 사업을 하시면서 월운영로도 내지 못하시는 수익구조의 대표님이 계시는반면 6개월 고생끝에 1인이 운영하심에도 비용제외후 대기업 부장급이상의 연봉을 가져가시는 고객도 여러분이 계십니다. 즉 콘텐츠 시장은 내가 어떻게 노력하느냐에 달려있으며 특히 전화상담시장의 핵심은 상담사 관리가 50%를 차지하며 이후 30%가 운영마케팅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게 오프라인에서 예를들어 분식집을 오픈하셨을때의 수고보다는 더 나은것이 아닌가 저희는 판단합니다.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한눈에 황을 파악할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6. 060전화정보 070선불상담서비스 의 리딩회사는 엠투넷입니다.
엠투넷은 1996년부터 ARS시장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한우물만판 대표자가 설립한 회사로 통신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개발하여 통신사와 제휴한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료전화상담서비스만을 생업으로 하는 업체와 결이 다르며 자금의 문제로 정보료를 정산받지 못하는 타사의 사례와 달리 탄탄한 재무구조로 정산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깔끔하고 스피디한 피드백을 약속합니다.
이는 다수의 공공기관과 금융기관이 지금도 당사의 솔루션을 다수 사용하고 있는곳에서도 신롸하실수 있으실것입니다.
확실한 로드맵과 기술개발을 통한 끊임없는 업데이트는 고객의 신뢰를 받는 이유입니다.
이제 고민하시고 결정을 하신다면 저희 엠투넷이 모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상담형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문의는
문의: 070-8014-8888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카카오톡: @안심번호
또는 본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단순히 암기하여 파는 단순판매업체가 아닌 망자체를 이해하고 그를 응용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업체는 흔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드는 엠투넷을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엠투넷은 기간통신사업자, 특수부가통신사업자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용하여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연구소와 스마트팩토리는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간 365 무장애 서비스를 위하여
서울 구로동의 제 1 IDC 센터
경기도 분당의 제 2 IDC 센터
파주 클라우드 제 3 IDC 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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