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투넷입니다.
#060ARS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발생하는 미수금의 부담등 때문에 최근 #코인상담 #선불상담 이라고
하는 070 번호를 이용한 전화상담 서비스가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저희 엠투넷은 선불과 후불상담서비스 플랫폼을 모두 보유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제작하신이후에
결제를 연동하셔야하는 PG사의 심사기간및 보증보험가입등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직접 보증보험증권을 당사가 모두 보증하여 결제지원을 하고 있기에 콘텐츠에 대한 기획과 사이트의 구성만 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형서비스 의 장점은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으며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전문상담사와 상담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상담사도 장소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재택근무및 외부에서의 대응도 유연하게 처리할수 있기 때문에
양쪽의 편리함을 가져다 줄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럼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떤일을 해야할까요?
- 하드웨어를 구매합니다.
- 2.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 통신사 연락을 통해서 회선을 개통합니다.
- 사업을 위해서 심의를 받습니다.
- 결제를 위해서 신용카드 PG사와 연동을 합니다.
위와 같은 여러 운용과 준비과정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모든 플랫폼을 저희 엠투넷이 제공하며
고객사는 하시고자 하는 전문 상담사와 해당 콘텐츠를 활성화하기위한 기획및 광고 그리고 해당 광고를 노출하실수 있는 웹(모바일),앱 사이트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간결하고 빠른 관리자 페이지를 통하여 실시간 통계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매출에 따른 정산은 어떻게 받으면 될지요?
매달말까지 발생한 매출액에 대해서 익월 5일날 지급받으시게 됩니다.
2. 060상담인 #후불상담 은 지금이 7월달이므로 이달을 기준으로 설명드린다면
9월 30일 당사의 계좌에 입금이 이루어진후 10월 5일에 정산이 이루어 집니다.
그럼 060이 안좋은거네요?
꼭그렇지많은 않습니다. 여기서 060의 장점을 한번 들여다 보겠습니다.
가. 060ARS는 후불이기 때문에 이용자의 허들이 없이 전화만 있으면 언제든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나. 전화상담중에 본인이 어느정도의 시간상담을 하고 있는지 인지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빠르지 않습니다.
다. 다음달 전화요금 고지서에 합산되므로 큰금액이 아니라면 기존 자동이체를 통해서 원활한 수납이 이루어 집니다.
직관정인 화면구성으로 편리한 상담사 관리가 가능합니다.
반면 #070선불상담 서비스의 단점을 보자면
가. 소액이 많기 때문에 수납율을 높아도 매출의 상승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 잔액만큼만 사용하기 때문에 상담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라. 신용카드 계좌이체등을 통한 결제수단이 있기에 신용상의 문제가 있거나 인터넷을 통한 대금 지급에
익숙하지 않은 연령층이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뉴를 통한 구성으로 초보자도 편리하게 관리자페이지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결론은 뭐를 해야하죠?
결론은 2022년의 트렌드를 본다면 #선불상담 을 메인으로 하고 #060상담 을 백업으로 처리하여 가져가시는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운용하실수 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저희 엠투넷은 어떠한 콘텐츠를 준비하셨더라도 상담형이라는 플랫폼 기반이면 모두 수용이 가능한
ALLIP기반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타사의 기술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기에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기능의 차별화는 결과적으로 매출 상승을 견인할것으로 판단합니다.
엠투넷이 다 한다고 하는데 돈을 안주면 어떻게 하나요?
엠투넷은 국가기간의 인증을 통한 정식 기간통신사업자이며 특수부가사업자 면허를 함께 보유하고 있기에 안전한 법망안에서 사업파트너분의 신뢰를 드리며
현고객사의 라인업을 보시면 금융기관 공공기관 통신사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고객사를 수십년간 함께한 대표자가 설립한 회사로 믿음을 드립니다.
실시간 상담사의 상담상태를 체크하실수 있습니다.
상담형 서비스로 수익을 얼마나 올리나요?
참으로 어려운 질문입니다만 2022년 현재 1개월 기준 수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사업자가 있는반면 몇만원도 벌지 못하는 사업자가 있습니다. 즉 하기 나름이며 그에따른 기획과 상담사의 전문성과 고객응대 방식이 전체매출의 50%를 차지하게 됩니다.
실시간 매출 현황을 통하여 마케팅에 따른 실시간 예측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 사업을 하려면 얼마를 내야하나요
당사는 타사와 달리 매출액에 따른 수익 배분을 하지않고 월정액제로 청구를 합니다.
이유는 수익배분이 발생할경우 매출이 커지면서 운영사는 아무것도 안하고 수익이 증가하기에 사업자분의 불만이 발생하게됩니다.
반면 매출이 크면 클수록 정액제를 받는 당사는 가져가는 비율이 매출쉐어 업체의 1/5도 안되는 수준으로 지급하기에 결과적으로 당사같이 안정적인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중 대형 고객이 많은 이유도 이런 이유입니다.
대형고객이 많다는 예기는 그만큼 당사의 플랫폼이 안정적임을 반증할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저희 엠투넷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당사의 홈페이지
또는 본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희 엠투넷의 본사및 기술
연구소는 경기도 파주 운정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가산동에 제1 idc센터
경기도 분당에 제 2 idc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의 정보및 사업자분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365일 24시간
관리하고 있습니다.
당사에 연락을 원하시면:
전화 :070-8014-8888 또는 이메일 finehour@mtonet.co.kr
'ARS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콜 플랫폼 (0) | 2022.07.20 |
---|---|
060 ars 사업소개 (0) | 2022.07.09 |
차세대 ARS 상담형 플랫폼을 출시합니다. (0) | 2022.06.18 |
060 ars 사업에 대한 모든것 (0) | 2022.03.05 |
선불 전화상담과 060 ARS 플랫폼 (0) | 2021.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