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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개발

차세대 ARS 상담형 플랫폼을 출시합니다.

안녕하세요! 엠투넷입니다. 약 4개월간 포스팅을 하지 못한점 대단히 송구합니다.

회사 규모의 급격한 성장과 클리이언트의 기술의 고도화를 지원하다보니 이시점에 세상에 없는 보다 새로운 환경의

플랫폼의 도입이 필요하다 판단하였으며 그에 따라 3가지의 플랫폼을 설계하여 공급하기 위하여 테스팅및

퍼블리싱까지의 준비를 하기에는 4개월도 짧았으나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된 시점에는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세상

을 보여드릴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럼 금번 설계되어 출시되는 플랫폼중 가장 많은 활용을 기대할수 있는 ARS상담형 플랫폼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기존 #060ARS 또는 #코인상담 이라고 하는 #전화상담서비스 등은 PRI 라고 하는 전화망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플랫폼의 장점은 빠르고 기존 아나로그 방식의 전화선의 속도및 에러율을 획기적으로 줄여 많은 활용을 한 플랫폼이며 현재도 사용되는 일반적인 기술방식입니다.

이 기능에서 한단계업그레이드하녀 하이브리드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PRI와 GATEWAY를 통한 SIP기반의 인터넷 전화플랫폼을 연동하는 형태의 구조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전화망(데이터) 즉 VOIP기반의 플랫폼르로 #상담형서비스 를 제공할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업체는 없었습니다.

이는 해당 VOIP엔진이 외산이며 이에 대한 다양한 라이브러리가 접근하여 수정하기에는 소스까지 접근이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저희 엠투넷은 한국환경에 맞는 차세대 SIP의 정의가 필요하기에 무거운 기존 외산엔진을 이용하지않고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KSP 라는 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KOREA SIP PLATFORM)

이 엔진을 통해서 #ARS상담플랫폼 을 제작함으로써 기존 PRI가 가지고 있는 회선 확장의 제한(장비와 물리적인 회선의 추가 그리고 장소의 제한)을 뛰어 넘어 전세계 어디에서도 상담형 플랫폼을 제공할수 있는

100%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을 개발 완료 하였습니다.

상기기 까지의 기술 과정을 설명드리면 너무 전문적인 분야이기에 이세 쉬운 일반 사업자께서 #ARS상담프로그램

을 도입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상담형 플랫폼의 가장 기본인 홈페이지(모바일반응형등)

  1. 하시고자 하는 상담형서비스에 대한 기획이 준비되셨다면
  2. 당사에 연락하시어 해당 서비스를 사업화 하시기 위한 서비스 방식을 협의하시면 됩니다. 이과정에서 #선불상담 이라고 하는 선불형서비스와 #후불상담 이라고 하는 #060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며 둘다 선택하셔도 모두 지원이 되므로 결과적으로 사업자의 신청에 따라 플랫폼은 세팅됩니다.

당사의 차별화된 ALL IP기반의 플랫폼

  1. 이후의 진행과정은 심플합니다. 모든 준비는 당사가 처리하며 사업자분께서는 홈페이지를 준비하시면 됩니다.(기존 사업자의 블로그 SNS 등 원하시는 채널을 통해 안내하셔도 되며) 홈페이지 역시 원하시는 업체를 선택하셔서 편리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2. 해당 홈페이지 업체가 선정되면 당사가 제공하는 REST API를 연동하여 결제
  3. 부터 상담사상태 통계등의 다양한 기능을 접목하시면 됩니다.
  4. 이제 준비가 다 됬습니다.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시면서 매출을 올리시면 됩니다.
  5. 매출이 발생하셨다면 해당 매출액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며 해당 정산금액을 당사가 고객사의 계좌에 지급을 처리합니다.

전화정보서비스의 과금까지의 플로우

  1. 고객관리를 위한 문자메세지 카카오메세지등 타사가 제공하기 어려운 연동형 플랫폼도 당사는 문제없이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기와 같은 로직으로 상담형 서비스는 이루어 지며 사업자의 사세확장에 따른 회선의 증가및 다양한 기능

(다자통화) 채팅플랫폼(카카오톡같은), WEBRTC,음성인식등 기술의 흐름에 따른 실생활과의 접목에 따른 플랫폼은 지속적인 당사의 연구소를 통하여 공급하게 됩니다.

고객이 이용하는 시나리오의 기본구성안

엠투넷은 25년 이상 통신기반의 플랫폼을 기획 운영 개발한 전문가가 설립한 회사로써 현재 LGU+,SKB,세종텔레콤,드림라인,한국케이블텔레콤 의 통신사와 제휴하여 새로운 상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공공기관 교육기관 금융기관등에 다수의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기에 믿을수 있는 플랫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에

선택에 주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당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본 블로그 외에 당사의 홈페이지

https://www.mtonet.co.kr

에서

에서 확인하실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070-8014-8888 또는

카카오톡상담: https://pf.kakao.com/_xogNxnM

을 통해서 지원받으실수 있습니다.

060ars및 선불상담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업체의 컨택을 통하여 여러 업체를 비교하신후에 기술의 우의 진정성과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를 갖춘 업체를 찾으시는것이 내가 앞으로 사업을 할때 편리하게 믿고 함께 할수 있는

판단의 기준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엠투넷은 고객이 성장해야 당사가 성장한다는 기본 회사의 모토아래 오늘도 편리한 플랫폼 사람을 위한 IT 기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엠투넷은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게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가산동에 제1 IDC센터 경기도 분당에 제2 IDC센터를 운용하여 365일 24시간 고객사의 안정적인 플랫폼 운영을 위하 전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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