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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개발

안심콜 방역패스 가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사람을 위한 IT기술을 만들어 가는 기업 #엠투넷 입니다.

 

최근 코로나의 변종인 오미크론의 등장으로 빠른 확산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방역 당국도 백신 접종 패스를 시행하는등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아직도 일선에서는 QR코드및 확인서 외에는 방역 패스를 확인할수 있는 수단이 없기 때문에

 

간편한 전화를 통한 #안심콜 로는 어떠한 업체도 해당 기능을 제공할수가 없습니다.

 

이에 저희 엠투넷은 질병청에 해당 데이터를 받을수 있는 제안을 이미 한바 있으며 이부분이 도입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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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방역패스를 위해 민원을 신청하였습니다.

자영업자분들에게는 편리한 대안이 되실것입니다.

 

당사는 해당 연동이 가능하다면 관리자페이지를 통해서 1차 백신접종 2차백신접종완료 미접종자분등을 구분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공익을 위한 목적으로 #안심콜 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지자체에서는 안심콜 서비스를 자체 예산을 통하여 업종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며 해당 업종의 자영업자분께서는 관할 지자체를 통해서 (구청위생과 또는 시청 민원센터) 무료 지원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당사의 안심콜은 유료 서비스이며 상기 지자체의 무료제공 업종이 아니거나 안심콜예산 소진시 신청하시면 됩니다.

파일 첨부전자출입명부.pdf

 

전자출입명부.pdf
1.15MB

아울러 현재 방역패스는 qr제공업체인 카카오톡과 네이버로만 가능하기에 QR관련 신청은 아래 페이지를 활용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먼저 http://kipass.co.kr

KIPASS

전자 출입 명부 소개 시설 관리자 이용방법 시설 이용자 이용방법 K 방역 업체 전자 출입 명부 KI-Pass 관련 문의는 보건복지부 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리플렛보기

kipass.co.kr

에 가입하신후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설치후 로그인하십니다.

이후에 첨부해드린 가이드에 맞춰 생성방법(qr)을 고객에게 안내하시면 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보다나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공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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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 pass에 안내된 사업자분을 위한 qr스캐너 처리방식입니다.

ki pass에 안내된 사업자분을 위한 qr스캐너 처리방식입니다.

이러한 절차가 잘 설명되어 있지 않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첨부하였습니다.

 

이후 예산소진 또는 사용의 불편함 (전화를 건후 코드번호를 입력하는 방식) 080 비용의 과다한 지출 등이 있으실경우에는 당사같은 업체에서 제공하는 070 번호등을 통해서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당사의 #안심콜플랫폼 은 단독 번호를 제공해드리고 실시간 통계를 제공해드릴 뿐만 아니라 방역 당국의 확진자

발생시 관련 자료 제공을 위한 완벽한 백오피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타업체처럼 재판매에 따른 정보유출없이 정보보완 교육을 이수한 담당자가 고객의 데이터를 AES암호화를 통해 4주간 보관후 안전하게 파기하고 있습니다.

 

이런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업체가 대한민국에 몇군데나 있을까 싶을정도로 많은 노력이 있기에

 

당사는 공공기관과 관공서의 이용이 대단히 많은 믿을수있는 코로나 안심콜 업체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엠투넷은 자본금 3억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인가된 합법적인 기간통신사업자로써 사업자분의 사업에 편리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코로나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면서 업체선정에 올바른 판단의 기준을 드리고자 본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합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기간통신 사업자 면허를 확인하시어 고객정보유출등의 불안에서 해소되시기를 안내드립니다.

 

자그럼 안심콜 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한 안내를 아래 정리하였사오니 검토후 필요하신경우 말씀하여 주십시요.

 

특히 당사는 자영업자분의 업무환경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주말에도 개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청후 1시간내 개통 주말의경우는 오전 오후 개통의 완벽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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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호회안심콜 각종 #이벤트용안심콜 등 대규모의 집회나 세미나에 활용가능한 플랫폼등 기간통신사업자만이 제공할수 있는 다양한 기술로 통합 플랫폼을 구현하는 개발사에도 #안심콜API 를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관련문의는 언제든지 당사 연락처인 : 070-8014-8888 또는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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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대표님이하 업무 담당자님 믿을수 있는 프리미엄 안심콜 소프트웨어 개발사 주식회사 엠투넷입니다.

 

 

안심콜 신청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으셔서 자세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엠투넷의 안심콜 플랫폼의 핵심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판매사가아닌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식인가를 받은 자본금 3억의 기간통신사업자 이기에 개인정보 보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타업체 처럼 인가되지않은 단순 판매업체는 개인정보 보호에 취약하기에 비용절감만을 고려하시다가 더큰 2차피해가 발생할수 있기에 싸다고 덜컥 가입하셨다가 낭패를 보실수 있습니다.)

 

 

 

 

2. 프리미엄 안심콜이란?

 

타사와 달리 업장 전용 번호를제공하기에 소규모업체에서 제공하는 불편하게 전화후 업장코드번호를 누르실 필요가 없어서 고객의 편의에 맞춰진

플랫폼입니다. 또한 바쁜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동시에 고객이 전화를 하셔도 모두 등록 처리가 되는 시스템으로 타사의 경우 안심콜전화시에 다른분이 전화중 통화중이 걸리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3. 방문자 확인 방법은?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통계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언제든지 방문자에 대한 확인및 대상자 자료를 방역당국(보건소)에 제출하실수 있습니다.

 

 

통계 샘플 페이지 안내 https://me2.kr/lqanf 클릭하시면 어떤식으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신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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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3-1. 바쁘신 대표님 사장님을 위한 확진자 발생시 대상자 통보서비스

 

방역당국의 확진자발생에 따른 요청시 사업주분을 대리해서 관련 데이터를 관계담당자 신원 확인후 제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업에 전념하시는 바쁘신 대표님을 위한 당사만의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4. 디자인 시안은 어떻게받죠?

 

이메일로 바로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A2~A4 사이즈의 시안을 제작하여 개통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개통과 동시에 출력만 하시어 (필요시는 테이블릿에 띄워서 보여주셔도 됩니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요시카톡으로발송도 가능합니다.

 

샘플디자인 시안을 보시려면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https://me2.kr/w4t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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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출력하여 사용하실수 있는 디자인을 a4 a3 a2사이즈로 제공합니다.

바로 출력하여 사용하실수 있는 디자인을 a4 a3 a2사이즈로 제공합니다.

 

4-1. 테스트해볼수있나요?

 

안심콜: 테스트번호는 070-8979-4500 입니다. 직접 눌러 보시면 바로이해가 가능하실껍니다.

 

 

 

 

5. 신청방법은 ?

 

사업자등록증과 대표님또는 신청자분의 신분증의 뒷번호를 가리신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신후 18111150 번으로 문자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시 사용하실 개월수 세금계산서와 이메일을 받으실 주소를 함께 주시면 더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

 

예시} XXX(업체명) 6개월 mtonet@korea.kr 070으로 해주세요.

통상 접수후 개통까지는 1시간 이내이며 주말에도 개통가능합니다.(주말은 3시간 간격으로 확인후 개통하고 있습니다.)

 

 

6. 가격은얼마죠?

 

무약정인 1개월 단위는 33000원이며 3개월은 55000원 6개월을 77000원 12개월은 132000원 입니다. (부가세포함금액입니다.)

매월 내시는 금액이 아닌 해당기간의 총금액입니다.

 

070은 위비용외에 추가비용이없으나 080번호는 수신자 부담서비스 이기 때문에 사업주께서 1통화당 22원을 부담하시게되며 마지막 종료월에 합산청구됩니다.

 

 

6-1. 070은 뭐고 080은 뭐죠?

 

070은 일반전화번호이나 인터넷전화라고 하는 번호입니다. 따라서 070 번호를 이용시 사업주분께서 기본료외에 별도로 통화료를 부담하시지 않습니다.

 

반면 080은 수신자 부담번호로써 우리가 일반적으로 홈쇼핑에서 많이 접하는데 해당 통화비용을 홈쇼핑에서 전액 부담하는 형태로 전화를 거는 사람이 비용을 내지않고 업체에서 고객의 통화료를 부담하는 방식의 번호입니다.

 

통상 공공기관이나 병원등 특수 시설은 080을 선호하시고 일반 업장은 070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070의경우 6원정도의 통화료를 손님이 부담하는 형태입니다.)

 

 

핵심정리: 음성무제한요금제나 몇분 무료요금제에 가입되있으실경우에는 별도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문하시는 소비자가

 

기본료만 있는 요금제를 사용하실 경우에만 한통당 6원정도의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단 080의 경우는 무조건 번호를 신청하신 업체에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7. 기간내 환불시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개통후 환불시는 1개월사용금액인 33000원 * 사용하신 개월수 를 차감후 잔액이 있으면 환불처리해드립니다.

단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이 납부하신 금액보다 위약금이 초과되지 않사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울러 개통당일은 취소가 가능하나 개통이 이후에는 위와 같은 가이드라인으로 환불처리하고 있습니다.

(타사의경우 개통후 환불처리 자체가 안되지만 당사는 소비자권익 보호차원에서지원하고 있습니다.)

 

 

8. 4주간 보관후 파기하라고 했는데 해당 내용은 지켜지나요?

 

당사의 시스템은 4주간보관후 그기간이 지나면 1일씩 자동으로 삭제되기에 코로나가 종식되면 자동으로 4주후 데이터는 사라집니다.

 

 

9. 공공기관의 경우는 어떻게 신청하죠?

 

이메일을 알려주시면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선개통후 세금계산서를 수령하신후 기안후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10.결제는 어떻게 하죠?

 

 

국민은행 824201-00-100929 (주)엠투넷으로 신청하신 기간에 대한 금액을 업체명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사업부분의 편리한 환경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는 아래 링크 또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 070-8014-8888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KOtdfR

이메일: finehour@empas.com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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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투넷의 본사와 연구소는 아래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가산동의 제1 데이터센터와 분당의 제2데이터 센터를 운용하면서 고객의 정보를 24시간 365일 관리하고 있습니다.

 

엠투넷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116번길 107 운정한강듀클래스 6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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